728x90
반응형

유명 쇼핑센터 터미널21을 돌아댕겨보쟈
와~프랑스에 온것만 같아~
당장 하늘을 날아 댕길것만 같은 귀여운 자동차~이거타구 천공의 성 라퓨타를 향해! 날아가고싶다
파타야 터미널 21 피규어가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ㅋㅋㅋ 장난기 발동
오잉~? 갈팡질팡 어디서 밥을 먹을까~?
마음에 드는곳 발견 ! 맛있는 밥을 먹어보쟉
여러가지 홍콩식 요리를 시켜보았다.맛있었다
여러가지 종류의 딤섬도 시켜보궁~ 다 맛있었음

 

태국의 베스킨라벤스~swensens! 마지막 디저트로 구웃~

2022.12.26 - [분류 전체보기] - 파타야 코끼리트래킹 럭셔리요트투어

 

파타야 코끼리트래킹 럭셔리요트투어

요트타러 가는중~영상촬영 요트타구 모습~아~요트하나 갖구싶다 ㅋㅋ

gaia-1888.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