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국으로 가는문인가요~?
이 때까지만 해도 금장으로 장식된 문을 바라보며 난 행복했다.
더워지기 시작 ㅋㅋㅋ 후~
웃고있지만 선글라스 안으로 땀이 줄줄.. 살려줘!!ㅜ
헉헉,,,호텔가고싶어
힘들었지만..추억이 되버린 왕궁투어
무슨 기도를 드리는 사원같은데..
기도하는  모습 구경중.송아지도 있네
오빠 괜찮아?ㅋㅋㅋㅋ
이떄만 생각해도 더위에 지쳐버린 오빠의 모습은 정말 웃겼다.ㅋㅋㅋ
쉬원한 작은 연못을 바라보며 더위를 식히고~므흣~

2022.12.26 - [분류 전체보기] - 파타야 코끼리트래킹 럭셔리요트투어

 

파타야 코끼리트래킹 럭셔리요트투어

요트타러 가는중~영상촬영 요트타구 모습~아~요트하나 갖구싶다 ㅋㅋ

gaia-1888.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