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파타야의 추억

취한 오빠표정ㅋㅋㅋ 파타야,,어느곳..야경은 좋타..

여기 이름이...carde?? 레스토랑인걸로 알고있는데.. 잘모르겠음 ㅜㅜ 그래도 이것저것 시켜서 맛있게먹음
생선요리를 시켜봤는데 쵸이스가 좋았음 맛남
스파게티도 시켜보궁~
파타야의 추억ㅋㅋㅋㅋㅋㅋㅋ kfc 마스코트 할아부지를 연상시키는 사람과도 찰칵!
마지막으로 유명 마틸다 레스토랑에서 ~

2022.12.24 - [분류 전체보기] - 싱가포르 센토사섬 카펠라 호텔

 

싱가포르 센토사섬 카펠라 호텔

직접와보니 절때 후회가 안되는곳. 싱가포르 가기전에 정말 열심히 서치해서 마음에든곳이 센토사섬에 위치하고 있는 이 카펠라 호텔이였다. 근데 놀라운것은 동생이랑 내가 왔다가고 난뒤, 도

gaia-1888.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